유비케어, ‘개원 상담만 받아도 감사 패키지 증정’ 이벤트 진행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6-08 00:33:17
  • -
  • +
  • 인쇄

유비케어(대표 이상경)가 7일부터 올 연말까지 신규 고객 대상의 ‘개원 상담만 받아도 감사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유비케어 창립 29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것으로, 병·의원 신규 개원의 대상 프로모션은 물론 이벤트 제품 관련 상담만 받아도 비타민, 체온계, 마스크 등 10만 원 상당의 감사 패키지를 100% 증정한다. 

 

▲ 유비케어 제공



이벤트 대상 제품은 환자 접수, 진료, 수납 등 병·의원 업무 전반을 정보화 하는 EMR ‘의사랑’, 청구 오류 및 누락 사항을 점검해 적정 진료에 도움 주는 ‘의사랑 사전점검’, 진료기록을 전자문서로 변환해 관리할 수 있는 ‘의사랑 e-Sign’, 대기 환자의 진료실 호출 및 건강정보 컨텐츠를 제공하는 ‘의사랑 미디어’, 수탁검사 의뢰 및 결과 조회 업무를 자동화하는 ‘의사랑 Lab’, 신용카드 단말기 연동 프로그램 ‘VAN’ 등 병·의원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6가지 품목들이다.

이번 행사는 개원의 및 의사랑 부가서비스 신규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는 “병·의원 운영의 핵심 제품에 대한 전문가 상담과 함께 특별한 선물 혜택까지 드릴 예정”이라며 “끊임없이 고객의 니즈에 집중하고, 제품을 개선시켜 병·의원의 최고의 파트너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