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클럽 엠스타', 1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6-08 01:12:06
  • -
  • +
  • 인쇄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의 10주년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10주년 기념 무드 모먼트 프레임, 플로라 체어, 불꽃놀이 포즈, 핑크 로열 크라운 작물 등 특별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달 24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시판에 10주년 축하 댓글 및 축하 영상을 올린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캔디를 지급한다. 

 

▲ 넷마블 제공


10주년 이벤트와 더불어 신규 펫 ‘웨딩마치 펫’, 이달의 작물 2종도 추가했다. ‘웨딩마치 펫’은 외형과 등급에 따라 3종으로 나뉘며, 캡슐머신-펫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10일까지 신규 펫을 획득하면 레벨쑥쑥 영양제 및 블랙 사파이어 머리핀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달의 작물은 ‘스페셜 블루베리 젬’과 ‘스페셜 로즈 퍼퓸’ 2종으로 이용자들은 게임 내 개인 특별 공간인 ‘홈’에서 키울 수 있으며, 3단계까지 성장이 가능하다. 신규 작물을 최고 단계까지 성장시킨 개수에 따라 크리스탈 베어 화분, 플라워 젬 화분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외에 반다나 머플러, 미니 스커트, 포웨어 셔츠 등 여름 패션 아이템과 신규 음원 5곡도 선보였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랜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모드 및 소셜 콘텐츠를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게임 엠스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