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1% 숙소는? 여기어때, 대한민국 숙박대상 발표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2-30 08:28:28
  • -
  • +
  • 인쇄
235곳 선정···고객 평점 등 반영

여기어때가 대한민국 상위 1% 숙소를 발표했다. 고객 평점, 예약률 등을 분석해 수준 높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한 곳을 추렸다.

7번째를 맞은 대한민국 숙박대상 수상 제휴점은 호텔/리조트, 펜션/캠핑, 중소형호텔, 게스트하우스/한옥 등 4개 카테고리를 나눠 총 235곳을 선정했다.
 


 

여기어때는 지난 2015년부터 고품질 서비스로 고객 가치를 추구한 제휴점을 선정해 대한민국 숙박대상을 수여했다.

이용객의 긍정적 숙박 경험을 추구하고, 대한민국을 대표 숙소를 발굴하는 게 목표.

수상 제휴점에 상패와 인증 스티커를 제공하며, 올해는 특별 혜택을 추가했다.

건강검진권과 여기어때 할인 쿠폰으로 빠듯한 한해를 보낸 숙소 운영자에게 회복과 휴식을 선물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타격을 입은 업계 전반에 따뜻한 위로와 서로에 대한 격려가 필요한 시점”이라며 “고객 가치를 실현한 제휴점을 위해 의미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숙박대상 제휴점을 소개하는 기획전도 열린다. ▲포포인츠 쉐라톤 조선 명동&서울역 ▲호텔 더 포스트 ▲웨스트힐스 프라이빗 풀빌라 ▲군산 여미랑 등이 대표적이다.

여기어때는 1달간 앱 내 상품 페이지에 ‘숙박대상’ 엠블럼을 부착해 홍보하고 전용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