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디즈니 특별전, 캐릭터 상품부터 영화표 선물까지

박종훈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4 08:44:53
  • -
  • +
  • 인쇄
크리스마스·연말 겨냥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상품 기획

쿠팡이 전 세계 어린이들로부터 사랑받는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모아 12월 26일까지 특별전을 연다.

펀펀 디즈니 특별관은 디즈니 캐릭터가 사용된 제품 중 가장 잘 팔리는 것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게 꾸렸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쿠팡은 이번 특별관 오픈을 기념해 디즈니 ‘찐팬’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해다.

 

▲사진 = 쿠팡 제공

 

11월 30일까지 펀펀 디즈니 특별관에서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2만원 상당의 영화 예매권 2매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12월 3일부터 쿠팡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쇼핑 편의를 위해 캐릭터관과 카테고리별 즉시할인관도 운영한다.

캐릭터관은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로 구분해 고객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했다.

패션, 디지털 액세서리, 도서/문구, 홈인테리어, 뷰티 등 카테고리별 즉시할인관에선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꾸렸다.

크리스마스에 산타클로스 역할로 바쁜 부모를 위해 크리스마스 스토어도 운영한다.

쿠팡 관계자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디즈니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쿠팡 고객들이 이번 기획전을 통해 디즈니 인기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