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농협금융 출범 10주년 기념 자산관리 세미나 실시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2-05-09 09:18:46
  • -
  • +
  • 인쇄
VIP금융컨설팅 이용 고객 추첨 통해 비스포크 큐커 등 푸짐한 경품
MZ세대 고객 가족과 함께하는 자산관리 세미나 및 금융 교육 실시

NH농협은행이 농협금융 출범 10주년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자산관리 이벤트와 세미나를 실시한다. VIP금융컨설팅 이용을 고객 대상으로 비스포크 큐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MZ세대 고객 가족과 함께하는 자산관리 세미나와 금융 교육도 실시한다.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고객 자산관리 강화를 위해 온라인 자산관리 이벤트 ‘금쪽같은 내자산’과 오프라인 자산관리 세미나 ‘함께 성장한지 Ten Year 자산관리 해볼Ten家’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온라인 자산관리 이벤트 ‘금쪽같은 내자산’과 오프라인 자산관리 세미나 ‘함께 성장한지 Ten Year 자산관리 해볼Ten家’를 진행한다. [포스터=NH농협은행 제공]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 진행하는‘금쪽같은 내자산’이벤트는 5월 10일부터 6월 10일까지 진행된다. NH마이데이터 NH자산+ 내 'VIP금융컨설팅' 이용 및 상품서비스 동의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신청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하고, 상담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10명에게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를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농협은행 스마트뱅킹이나 가까운 영업점 및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VIP금융컨설팅은 NH농협은행 All100자문센터 전문위원의 영업점 방문상담 서비스(금융자산 1억원 이상 고객 대상)이다.

오프라인 채널에서는 ‘함께 성장한지 Ten Year 자산관리 해볼Ten家’세미나를 5월 25일 개최한다. 2012년생 자녀를 둔 MZ세대 VIP가족을 초청하여 부동산·세무·자산관리 세미나와 금융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권준학 은행장은“대중적 자산관리의 확대를 위해 VIP금융컨설팅 서비스 대상을 2월부터 금융자산 ‘5억원 이상’ 고객에서 ‘1억원 이상’으로 확대하였다.”며,“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고객과 WM전문가의 유기적 연계로 고객에게 최상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