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자산운용, 펀드 직판 앱 '파인' 1주년 카톡 영상공유 이벤트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0 09:20:15
  • -
  • +
  • 인쇄
선착순 1만명 파인 이모티콘 다운로드 쿠폰 발급
63빌딩 카페 내 특별 컵홀더 행사도 함께 진행

한화자산운용이 자사 펀드 직판 애플리케이션 파인의 1주년을 기념해 카카오톡 영상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파인 카카오채널을 팔로우 후 브랜드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고 해당 게시글 링크를 구글 폼에 제출하면 된다. 선착순 1만명에게는 파인 이모티콘 다운로드 쿠폰이 발급된다 


한화자산운용(대표 한두희)은 '파인(PINE)' 론칭 1주년을 맞아 카카오 채널 영상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 한화자산운용이 자사 펀드 직판 애플리케이션 파인의 1주년을 기념해 카카오톡 영상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한화자산운용 제공]

한화자산운용의 직판앱 '파인'은 지난 2021년 5월 11일 첫 선을 보인지 1년만에 총 다운로드(IOS+AOS) 수 17만건과 판매고 50억원을 돌파했다.

이에 한화자산운용은 파인 1주년 기념 카카오채널 영상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카카오채널 영상공유 이벤트는 파인 카카오채널을 팔로우 후 브랜드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고 해당 게시글 링크를 구글 폼에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만명에게는 파인 이모티콘 다운로드 쿠폰이 발급된다 . 또 추첨을 통해 1등(10명)에게는 금융 크리에이터 강연 초대권, 2등(20명)에게는 굿즈 선물세트, 3등(7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온라인 이벤트 기간은 5월 11일부터 31일까지다.

아울러 63빌딩 카페 내 특별 컵홀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63빌딩 G층 및 45층 카페에서 음료 구입 시 파인 1주년 기념 컵홀더를 제공하며, 파인 1주년 해시태그(#PINE1주년, #PINE생일축하해)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파인 캐릭터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5월 11일부터 17일까지다.

한편 한화자산운용 임직원 역시 파인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63빌딩 앞 한강공원에서 플로깅(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운동)을 실시한다. 또 사회적 기업 및 복지시설과의 상생을 위해 1주년 기념식을 ‘실로암 시각장애인 복지관’과 이주여성 지원 사회적 기업 ‘마을무지개’와 협업해 진행한다.

최영진 한화자산운용 개인솔루션본부장은 "평생 투자의 시대, 보다 쉽고 편하고 재미있게 투자를 즐길 수 있도록 파인 앱을 출시했고 지난 1년간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파인을 통해 인플레이션을 이기는 장기 투자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