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오픈뱅킹으로 모으면 쏜다" 이벤트 실시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09-09 09:35:35
  • -
  • +
  • 인쇄
오픈뱅킹 최초 가입 고객 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 모두 참여 가능

우리은행이 오픈뱅킹으로 일정 금액 이상 모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금액별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초 가입 고객 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우리WON뱅킹의 오픈뱅킹 서비스 중‘한 번에 모으기’로 일정 금액 이상 모은 고객을 대상으로‘오픈뱅킹으로 모으면 쏜다!’이벤트를  30일까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우리WON뱅킹의 오픈뱅킹 서비스 중‘한 번에 모으기’로 일정 금액 이상 모은 고객을 대상으로‘오픈뱅킹으로 모으면 쏜다!’이벤트를 30일까지 실시한다 [포스터=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은 이벤트 기간 내 오픈뱅킹‘한 번에 모으기’로 다른 은행에서 우리은행으로 모은(이체) 금액에 따라 총 41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여러 번 이체할 경우, 최대 이체 금액 한 건을 기준으로 하며, 금액별 경품은 ▲10만원 이상 CU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3000명), ▲50만원 이상 CU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1000명), ▲100만원 이상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100명) 이다.

 

특히 오픈뱅킹을 최초 가입하는 고객은 물론, 기존 오픈뱅킹 등록 고객도 모두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여러 금융회사에 분산된 잔액을 한 번에 모을 수 있는 우리WON뱅킹의 오픈뱅킹‘한 번에 모으기’기능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앞으로도 비대면 고객을 위한 이벤트와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