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추석 맞아 한복 테마관 오픈

박종훈 기자 / 기사승인 : 2021-09-14 09:37:50
  • -
  • +
  • 인쇄
유아용부터 반려동물 한복까지...관련 액세서리도 한 곳에서

쿠팡이 추석 명철을 맞아 한복 테마관을 오픈했다.

21일까지 한복 테마관에선 유아 한복은 물론, 성인과 반려동물 한복까지 국내 유명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복과 잘 어울리는 머리핀, 머리띠, 노리개, 댕기, 꽃신 등 각종 액세서리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 = 쿠팡 제공

 

원하는 상품을 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카테고리별로 상품을 구분한 것도 특징.

가령, 성인 한복 코너는 전통 한복, 생활 한복, 한복 신발/소품 등으로 카테고리를 구분했다.

반려동물 한복 코너에는 핸드메이드 제품부터 한복 세트, 액세서리 등 귀여운 아이템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테마관은 명절에 입는 전통 한복은 물론,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생활 한복까지 각종 한복과 이와 관련된 용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며 “부담없는 가격으로 평소 마음에 들었던 한복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쿠팡은 추석을 맞아 10월 21일까지 2021 추석 빅세일 대축제를 진행한다.

추석 특별 기획전은 명절음식에서 선물세트까지 추석과 관련된 상품을 한 곳에 모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단 하루 특가 ▲추석 선물관 ▲추석 준비관 ▲브랜드관 등 다양한 혜택을 찾아볼 수 있다.

또 코로나19로 고향을 찾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쿠팡 로켓 선물하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상품을 보내는 사람은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고, 상품을 받는 사람은 배송지를 입력하면 로켓배송 상품은 다음 날, 로켓프레시 상품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 받을 수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