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신규 특별 서브 스토리 ‘일곱개의 초콜릿’ 업데이트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2-26 09:41:36
  • -
  • +
  • 인쇄
‘멀티 엔딩’ 방식 진행...다양한 보상 획득 가능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공동대표 김형석, 강기현)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발렌타인 데이를 주제로 한 신규 특별 서브 스토리 ‘일곱개의 초콜릿: 너와 나의 첫 번째 계절’을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일곱개의 초콜릿’은 지난 25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에픽세븐 세계관 속 학원도시 ‘레인가르’를 무대로 진행된다. 어떤 사건으로 인해 학교의 모든 동아리가 사라질 위기에 처하고, 이를 막기위해 개최된 동아리 연합 홍보 행사에서 ‘유나’, ‘셀린’, ‘이세리아’, ‘루시’ 등 여러 영웅들의 가슴 설레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특히, 이번 특별한 스토리는 진행 중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가 주어지고, 선택에 따라 엔딩이 달라지는 ‘멀티 엔딩’ 방식으로 진행돼 한층 더 몰입감 있게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스토리 진행을 통해 신규 3성 영웅 ‘루시’, 신규 4성 아티팩트를 비롯해 꾸미기 아이템인 ‘배경팩’과 스킬 강화에 사용되는 ‘머라고라’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제공

‘일곱개의 초콜릿’과 함께 새로운 영웅 ‘루시’도 에픽세븐 세계에 등장한다. 루시는 3성 등급의 자연 속성 정령사 영웅으로 적군에게 ‘속박’과 ‘속도 감소’의 약화 효과를 발생시키면서 아군에게는 보호막을 부여할 수 있는 영웅이다. 이번 신규 특별 서브 스토리에서 새롭게 나타난 학생회의 마스코트로 등장해 활약하게 되며, 스토리 진행을 통해 누구나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발렌타인 데이는 살짝 지났지만 에픽세븐 세계 속에서 발렌타인 데이의 설렘을 다시 한 번 느껴보시길 바란다”며 "다양한 영웅들과 깊은 관계를 가질 수 있는 스토리를 소개하고 끝까지 몰입감을 잃지 않도록 '선택지'와 그에 따른 다양한 엔딩을 경험할 수 있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