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Oh!(5)클릭대출’ 비대면 개인사업자 전용 대출 출시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03-11 09:41:55
  • -
  • +
  • 인쇄
개인사업자 금융지원 위한 비대면 대출상품
업력 1년이상 대상,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
▲ 우리은행이 개인사업자 전용 비대면 대출상품인 ‘우리 Oh!(5)클릭대출’을 신규 출시했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개인사업자 전용 비대면 대출상품인 ‘우리Oh!(5)클릭대출’을 신규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우리Oh!(5)클릭대출’은 업력 1년 이상인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 가능한 비대면 상품으로 우리은행의 모바일뱅킹인 우리WON뱅킹에서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다. 또한, 우리은행 대출 첫 거래 고객 및 우리은행으로 가맹점 매출대금이 입금되는 고객은 건별대출 최대 0.8%, 한도대출 최대 0.5% 범위 내에서 금리 우대가 적용된다.

이 상품은 언텍트 시대에 맞춰 개인사업자 대상 신속한 금융지원을 위해 대출 신청부터 실행까지 모든 과정을 최소화하여 ‘5 STEP - 5분 실행’ 비대면 간편 프로세스를 구축했으며, 고객은 직접 종이서류를 발급 및 제출하기 위해 관공서와 은행을 방문하지 않아도 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금융의 비대면화가 가속화 되고 있는 시장 변화에 맞춰 소상공인 금융지원을 위해 비대면 초간편 대출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을 위한 포용적 금융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