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비대면 예금·펀드 환승 이벤트···금액별 신세계 상품권 제공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10-17 09:49:17
  • -
  • +
  • 인쇄
타 금융기관 이체 자금 비대면 예금ㆍ펀드 가입 금액별 경품 제공
천만원 초과 타행 예적금, WON예금 가입 시 특별금리 쿠폰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이 타 금융기관 이체 자금으로 비대면 예금·펀드을 가입하는 환승고객을 대상으로 예치 금액별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000만원 초과 환승 시 특별금리 쿠폰도 제공한다.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다른 금융기관에서 이체한 자금으로 비대면 예금 및 펀드를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Again! 갈아타면 쏟아지는 환승 혜택’이벤트를 12월 3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다른 금융기관에서 이체한 자금으로 비대면 예금 및 펀드를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Again! 갈아타면 쏟아지는 환승 혜택’이벤트를 12월 3일까지 실시한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종료된 ‘갈아타면 쏟아지는 환승혜택’이벤트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한 번 더 마련한 것으로, 12월 3일까지 다른 금융기관에서 우리은행으로 예치된 금액을 합산한 기준으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예치한 금액별 상품권은 각각 ▲1000만원 이상 예치시 1만원 상품권, ▲5000만원 이상 5만원, ▲1억원 이상 10만원, ▲5억원 이상 20만원, ▲10억원 이상 30만원이다.

 

또한, 오픈뱅킹 등록 고객 중 만기 전후 1개월 이내의 1000만원 초과 다른 은행 예적금 보유고객에게는 특별우대금리 쿠폰이 제공되며, WON예금 가입 시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지난달 시행했던‘갈아타면 쏟아지는 환승혜택’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한 번 더 마련했다”며,“앞으로도 비대면 우수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