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피싱마스터’, 신규 낚시터 ‘왈츠 베일 폭포’ 오픈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6-08 09:52:11
  • -
  • +
  • 인쇄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피싱마스터(영문 서비스명: Fishing Superstars)’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낚시터 ‘왈츠 베일 폭포’를 새롭게 내놨다. 왈츠 베일 폭포는 숲에서 내리는 한 줄기의 폭포가 마치 신부의 왈츠 베일과 같은 신비감을 준다고 해 붙여진 이름이다. 투명한 푸른빛 물결과 녹색 숲이 어우러져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다. 높은 난이도로 인해 성취감을 느낄 수 있으며, ‘클리오네’, ‘레드 핀’ 등 신규 어종도 등장한다.
 

▲ 게임빌 제공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5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매주 다양한 주제로 선정된 물고기를 잡는 ‘테마 수족관’과 ‘과다 출현 이벤트’에서는 최상급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레드 스타’를 획득할 수 있다.

‘바구니 이벤트’는 물고기를 낚을 때마다 바구니에 ‘스타’가 쌓이며, 이를 활용해 아이템을 강화할 수 있는 각성 재료를 구매할 수 있다. ‘신화 낚시터 이벤트’는 한 낚시터당 ‘신화 보물상자’를 두 번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상자에서는 ‘레전드 보석 선택박스’, ‘레전드 랜덤 보석함’ 등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피싱마스터’는 글로벌 서비스 10년차에 접어든 대표 장수 모바일 게임이다. 캐스팅, 챔질, 릴링 등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현실적으로 구현했으며, 물고기 입질 시 진동 등 섬세한 조작감을 모바일로 제대로 옮겨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유저 친화적인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통해 국내뿐 아니라 대만, 마카오 등 아시아권과 중남미 시장을 중심으로 롱런하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