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신입사원 채용 진행...내달 2일까지 지원서 접수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8 09:58:35
  • -
  • +
  • 인쇄

롯데건설이 이달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롯데건설은 지난 17일부터 신입사원 지원서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접수기간은 내달 2일까지다. 


롯데건설은 2020년부터 상시 채용 제도를 도입했다.
 

▲ 롯데건설 제공


지원 자격은 3월 입사 가능한 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및 취득 예정자로, 재학생일 경우 2022년 3월 31일까지 졸업 가능한 자에 한한다. 또한,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 사유가 없어야 되고, 남성의 경우 병역필 혹은 면제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직무별 필수/우대사항은 채용공고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모집직무는 △토목시공 △플랜트기계 △플랜트전기 △플랜트건축 △플랜트토목 △건축시공 △주택영업 △주택설계 △조경설계 △인테리어 △기계시공 △전기시공 △해외영업 △안전(안전공학) △경영지원 △IT기획/운영 △토목연구개발 △건축연구개발 △환경연구개발 총 19개 직무다.

전형 절차는 △지원서 접수 △서류 전형 △인적성 전형 및 면접 전형 △건강검진 순이다. 면접은 비대면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8월에 이어 이번에도 메타버스 플랫폼인 '게더 타운'을 활용한 채용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건설에 따르면, 지난해 게더 타운에서 진행한 채용설명회에서 참석자의 97%가 만족한다고 응답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이번 채용을 통해 추진 중인 전략 사업과 현장 운영의 적극적 지원 강화를 위한 인재를 확보할 방침"이라며 "연구개발 직무의 우수 인재를 채용함으로써 건설 관련 연구의 핵심 기술과 역량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