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퇴직연금 '착한투자, ESG펀드' 가입 이벤트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10-08 10:00:40
  • -
  • +
  • 인쇄
동일 운용사 상품 1000만원 이상 매수시,금액 따라 모바일 문화상품권 증정

ESG에 대한 기업의 책임과 투자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트랜드에 발맞춰 한국투자증권이 퇴직연금 ESG펀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착한투자, ESG펀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착한투자, ESG펀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국투자증권 제공]

이번 이벤트는 한국투자증권 개인형 퇴직연금계좌(IRP) 및 확정기여형 퇴직연금계좌(DC) 보유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 펀드 중 동일 운용사의 상품을 도합 1000만원 이상 매수할 경우, 금액에 따라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최대 3만원까지 지급한다. 운용사별 300명씩 총 15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펀드는 △한국투자e단기채ESG증권투자신탁 △한국투자크레딧포커스ESG증권자투자신탁1호 △한국투자글로벌착한기업ESG증권투자신탁 △한국밸류지속성장ESG증권투자신탁 △KTB ESG1등주증권투자신탁 △우리G코리아ESG증권자투자신탁 △키움파이어니어ESG증권자투자신탁제1호 △키움올바른ESG증권투자신탁제1호 등이다.

박종길 퇴직연금본부장은 “최근 ESG에 대한 기업의 책임과 투자자들의 관심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다양한 ESG펀드를 소개하는 것은 물론, 당사가 지향하는 바른 투자, 착한 투자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투자증권은 비대면으로 개설한 IRP 계좌의 운용 · 자산관리 수수료를 전액 면제해 주고 있다. 퇴직연금 계좌 운용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한국투자증권 퇴직연금 상담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