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인턴형 5급 신규직원 임용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10-13 10:07:55
  • -
  • +
  • 인쇄

NH농협은행이 채용 연계 인턴형 5급 직원을 정식 임용하고 임용장 교부식을 가졌다.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지난 12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사에서 인턴형 5급 신규직원에 대한 임용장 교부식을 갖고 새내기 행원의 첫 걸음을 축하했다고 밝혔다.

 

▲ 지난 12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사에서 권준학 은행장 (오른쪽에서 다섯번째)과 김용택 노조위원장 (왼쪽에서 네번째), 임동순 HR·업무지원부문 부행장 (오른쪽에서 세번째)이 신규 직원들과 함께 임용장 교부식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


농협은행은 디지털·IT분야의 우수한 인력 확보를 위해 지난 7월 디지털 RPA, 카드 AI, 정보보안 등의 분야에서 코딩테스트와 AI역량평가 등을 통해 채용연계형 인턴채용을 진행하였으며, 이들은 4주간 현업부서에 배치되어 특별과제 PT평가, 동료직원 다면평가 및 심층면접 등을 거쳐 10월 6일 최종 합격했다.

이 날 임용장 교부식에서는 카드 간편결제 분야에 합격한 이규용 수습계장이 4주간 인턴으로 근무했던 경험을 토대로 'NH Pay 이용 활성화를 위한 중장기 로드맵'에 대한 PT 발표를 가졌으며, 매우 신선한 아이디어라는 평가와 큰 호응을 얻었다.

농협은행 권준학 은행장은 신규직원들에게 “디지털 시대의 핵심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라며, 농협은행이 '고객중심의 디지털 선도은행'으로 도약하는데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