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언택트 말고 K콘택트” 비대면 케이팝 공연 생중계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1-06-11 10:20:50
  • -
  • +
  • 인쇄
총 6일간 극장에서 만나는 K-컬처 페스티벌
전국 15개 CGV에서 생중계 진행

CGV가 오는 19일부터 27일까지 비대면으로 개최되는 'KCON:TACT 4 U(이하 케이콘택트포유)'를 극장에서 생중계한다고 11일 밝혔다.

관객들은 19~20일과 24~27일 사이에 진행되는 케이콘택트포유의 K-POP 콘서트 공연을 CGV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CGV 제공]

 

케이콘택트포유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세계 최초, 최대의 가상 K-Culture 페스티벌로, 작년 6월 첫 론칭했다.

케이콘택트포유는 지난 3월에 열린 케이콘택트3에 이어 총 26팀의 K-POP 아티스트들이 월드투어를 떠나는 콘셉트로 실감나는 무대를 약 18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CGV 강남을 비롯해 전국 15개 극장에서 생중계되는 이번 케이콘택트포유에는 신흥 대세부터 최정상급 K-팝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K-POP을 사랑하는 팬들이라면 19일 하성운, 하이라이트, 이달의 소녀, 원어스, P1Harmony를 시작으로 27일 BTOB, 오마이걸, 스트레이 키즈까지 참여하는 케이콘택트포유를 와이드 스크린과 입체적인 사운드로 즐길 수 있다.

케이콘택트포유를 관람하는 고객들에게는 ‘포토플레이’ 쿠폰도 무료 제공해 페스티벌의 추억을 포토 티켓으로 남길 수 있어 팬들의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티켓가는 전 좌석 동일하게 1만 8천원이며 15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예매 및 생중계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ICECON 콘텐츠사업팀 박준규 팀장은 “20대 초반과 여성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던 ‘케이콘택트 3’에 이어 ‘케이콘택트 포 유’ 또한 전 회차를 극장에서 생중계하게 됐다”며 “시원하고 쾌적한 관람환경과 입체적인 사운드를 제공하는 극장에서 K-POP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더욱 생동감 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케이콘택트 포 유’는 국내에서 CGV 생중계 외에도 티빙으로 독점 공개하며, 해외 팬들은 유튜브 KCON과 Mnet 의 공식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