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2M’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4 10:25:07
  • -
  • +
  • 인쇄
최초 마스터 필드 ‘그레시아’ 공개

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2M’이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 ‘크로니클 VI. 혼돈의 왕좌 : 그레시아’를 24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엔씨는 리니지2M 최초의 마스터 필드 ‘그레시아’를 공개했다. 마스터 필드에서는 특화 서버를 제외한 전 서버 이용자들을 만날 수 있다. 최강 연합을 가리는 ‘그레시아 점령전’도 진행된다. 7개 점령지를 차지하는 이용자들은 버프를 받는다.
 

▲ 엔씨 '리니지2M'가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엔씨소프트 제곻]

 

이용자는 신규 클래스 ‘체인소드’로 리니지2M을 즐길 수 있다. 체인소드는 늘어나는 무기를 사용하는 클래스로 중단거리·광역 공격이 가능하다. 바인딩, 더블 체이싱, 블러디 스틸, 오버로드 등 다양한 기술을 구사한다.

리니지2M은 아이템 개인 거래 기능도 추가했다. ‘퍼플’을 통한 그래픽, 해상도, 인터페이스 등의 PC 플레이 환경도 순차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리니지2M은 다음 업데이트도 예고했다. ▲초월적인 힘을 가진 드래곤 슬레이어 ‘불칸’ ▲월드 던전 ‘오만의 탑’ 최정상의 주인 ‘바이움’ ▲’엘프의 유적’ 콘셉트를 가진 신규 던전 ‘베오라의 궁전’ 등을 추가할 예정이다.

엔씨는 ‘TJ’s 쿠폰’ 11장(클래스, 아가시온, 장비 복구, 히든, 마스터-클래스 초월, 제작 등)을 선물한다.

선발대 모집 이벤트 보상으로 받은 ‘TJ’s 선물 상자’를 사용하면 ‘TJ’s 2주년 증표’ 2개와 ‘계승자의 증표’를 받는다.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았을 경우 ‘마일리지 샵’에서 TJ’s 2주년 증표와 계승자의 증표를 구입할 수 있다.

이용자는 TJ’s 2주년 증표를 사용해 ‘TJ’s 쿠폰-클래스 카드 변경’과 ‘TJ’s 쿠폰-아가시온 카드 변경’을 제작할 수 있다. 계승자의 증표로 데일리 혜택을 오픈하면 그 외 9장의 TJ’s 쿠폰을 순차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이용자는 ‘2주년 크로니클 기념 반지’ 아이템을 1127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다. 2주년 크로니클 기념 반지는 캐릭터에 착용하거나 컬렉션에 등록해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신대륙 모험! 그레시아 ▲해피 버스데이 레아의 선물 ▲2주년 기념 파성과 격섬 여명의 듀얼 타임 ▲2주년 기념 운디네의 유혹 등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