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유튜브서 '카러플 2주년' 라이브 방송 3곳 동시 송출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6 10:51:31
  • -
  • +
  • 인쇄
대도서관‧런민기‧지숙 출연, 라이브 이벤트 진행

11번가는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카러플)’ 2주년 라이브 방송을 11번가 앱 내 ‘라이브11’과 유튜브 크리에이터 채널 ‘대도서관TV’, ‘런민기’ 3곳에서 동시 송출한다고 16일 밝혔다.

16일 오후 8시 진행 예정인 이번 방송에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대도서관’과 프로게이머 ‘런민기’, 가수 ‘지숙’이 출연해 실시간 레이싱부터 다양한 라이브 할인‧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 라이브11의 '카러플' 라이브방송 [11번가 제공]

 

각 유튜브 크리에이터 채널에서도 실시간 채팅과 함께 11번가 방송 상품이 노출되고 상품 클릭 시 11번가 구매 페이지로 이어진다.

라이브11을 아직 경험해 보지 못했거나 11번가 앱이 없는 고객이라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콘텐츠를 시청하고 라이브 혜택가를 누릴 수 있도록 라이브 시청 환경을 다변화했다는 게 11번가의 설명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구글플레이 앱에서 콘텐츠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10% 할인해 판매한다. 각 권종 별 ‘카러플’ 게임 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속 재화 건전지‧K코인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 게임 참여 고객 등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11번가는 이번 방송을 시작으로 유튜브 동시 송출 형태의 방송을 공개할 예정이다. 11번가 앱 내 라이브11과 유튜브 크리에이터 채널, 11번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방송된다.

내달까지 월 20여 개의 베타 버전 방송을 시작으로 하반기 중 유튜브와 협업한 새로운 형태의 라이브11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