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연 최고 8.5% 적금 상품 입점

박종훈 기자 / 기사승인 : 2021-06-07 10:51:30
  • -
  • +
  • 인쇄
우리종금과 제휴···연 2% 기본금리에 최고 6.5% 우대금리
▲사진 = 페이코 제공

 

NHN페이코(대표 정연훈)가 우리종합금융(대표 김종득)과 제휴를 맺고 연 최고 8.5%의 고금리를 제공하는 ‘The드림정기적금3’을 페이코에서 선보인다.

The드림정기적금3은 연 2% 기본금리에 최고 6.5%의 우대금리를 더해 연 최고 8.5%(개인·세전)의 금리를 제공한다.

우리종합금융 첫 거래 고객은 우대금리 조건을 모두 충족하지 못해도 마케팅 수신만 동의하면 연 4%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만기는 6개월, 월 납입금액은 최소 1만원부터 최대 20만원까지다.

그밖에 우대금리 조건은 CMA 고객 우대 차원에서 6개월 평잔 3000만원 유지시 1.2%, 신규 계좌 개설 1.5%, 급여이체 동의 1%, 친구추천 시 추천한 이가 신규 가입하면 1.5% 등 다양한 내용이 포함된다.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페이코 이용자는 앱 내 ‘페이코 금융마켓’을 거쳐 우리종합금융 스마트뱅킹 앱으로 가입할 수 있다.

NHN페이코와 우리종합금융은 이번 상품의 페이코 입점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종합금융 거래 내역이 없는 신규 고객이 페이코 앱을 거쳐 적금에 가입할 경우, 3000 페이코 포인트를 증정한다.

적금 가입 시 개설하는 수시입출금 상품 ‘CMA Note’의 경우, 우리종합금융 스마트뱅킹 앱으로 가입한 비대면 순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 연 2.0%(개인·세전)의 우대금리를 별도로 제공한다. 이는 CMA 계좌에 대한 우대금리다.

우대금리는 가입일로부터 1년간 전월 평잔 기준 100만원 한도 내에서 선착순 4만명에게 적용된다.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는 5000원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페이코 앱 내 ‘페이코 금융마켓’은 50여개 제휴 금융사와 협력해 계좌, 카드, 투자, 대출, 보험 등 다양한 금융 상품을 추천하고 비대면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용자는 페이코 제휴 상품 및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받으면서 편리하게 금융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NHN페이코 측은 “‘페이코 금융마켓’은 페이코의 주이용자층인 2030세대의 자산관리 수요에 맞춰 금융 상품을 다양하게 확대하고 있다”며 “‘The드림정기적금3’는 높은 금리를 제공할 뿐 아니라 가입 기간이 짧고 소액으로 부담 없이 목돈 형성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페이코 이용자들에게 매력적인 상품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