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휘센 타워 에어컨 ‘아우디와 협업’ 프로모션 진행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1-06-08 10:57:16
  • -
  • +
  • 인쇄
아우디 구매 고객, LG 휘센 타워 에어컨 구매 시 최대 15% 할인 받아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매장에 LG 휘센 타워 에어컨 등 전용 체험존 운영

LG전자가 독일 자동차 브랜드 아우디(Audi)의 국내 공식 딜러와 손잡고 휘센 타워 에어컨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는 내달 말까지 아우디의 국내 공식 딜러인 고진모터스에서 아우디 차량을 구입한 고객에게 LG 휘센 타워 에어컨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할인권을 증정한다.
 

▲ 모델들이 아우디 국내 공식딜러인 고진모터스의 매장 가운데 서울시 강남구 소재 도산대로점에서 LG 휘센 타워 에어컨(사진 왼쪽), 아우디 Q8 차량(사진 가운데),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서울 도산대로, 수원, 대전, 광주 등에 위치한 고진모터스 매장 전국 10개 장소에서 차량을 구입한 고객은 지정된 가전 판매점에서 LG 휘센 타워 에어컨 구입시 최대 15% 할인 받을 수 있다.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할인권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자동차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휘센 타워 에어컨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고진모터스의 서울 도산대로 매장에 전용 체험존도 운영한다.

올해 출시한 LG 휘센 타워 에어컨은 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에어컨의 디자인 철학에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의 감성을 더한 새로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LG 휘센 타워 에어컨의 와이드 케어 냉방은 바람의 방향을 자유롭게 조절하는 좌우 4개의 투명한 에어가드가 찬 바람을 벽 쪽으로 보내 사람에게 직접 바람이 닿는 것을 최소화한다.

박준성 한국영업본부 에어솔루션마케팅담당은 “LG 휘센 타워 에어컨만의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직접 전달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맞춤형 마케팅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