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워커힐호텔과 '더 프리미어' 빔프로젝터 체험객실 출시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8 11:06:59
  • -
  • +
  • 인쇄
패밀리 디럭스 스위트 룸에 삼성 빔프로젝터와 스크린 설치

삼성전자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 함께 프리미엄 빔프로젝터 '더 프리미어'를 객실에서 체험할 수 있는 '시네마 스위트 위드 삼성 더 프리미어'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객실은 서울 광장동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패밀리 디럭스 스위트 룸에 더 프리미어와 전용 롤러블 스크린을 설치한 패키지 상품이다.
 

▲ 모델이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내 '시네마 스위트 위드 삼성 더 프리미어' 객실에서 빔프로젝터 '더 프리미어'를 사용하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더 프리미어는 4K 고화질로 화면크기를 최대 330.2cm(130형)까지 구현하는 빔프로젝터다.

특히 객실에 설치되는 더 프리미어 9시리즈는 색의 3요소인 RGB를 각각 표현해주는 '트리플 레이저' 기술을 탑재했다. 최대 2800 안시루멘 밝기를 구현해 한낮에도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게 삼성전자의 설명이다.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 벽 앞에 놓고 쓸 수 있는 초단초점 방식을 적용했다. 스마트 TV 기능도 지원한다.

더 프리미어 전용 롤러블 스크린은 더 프리미어를 켜면 아래에서 위로 자동으로 스크린이 펼쳐진다. 주변 빛은 차단하고 프로젝터의 빛만을 반사하도록 제작됐다.

이번 패키지 행사는 오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룸서비스‧미니바 등 워커힐 F&B 이용권 ▲티빙 프리미엄 6개월 이용권 ▲삼성닷컴에서 더 프리미어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홈 엔터테인먼트와 초대형 스크린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며 더 프리미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