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2E 게임 2종 공개…내년 3월 출시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1-12-10 11:13:21
  • -
  • +
  • 인쇄
‘크립토 골프 이펙트’, ‘브레이브 나인’

네오위즈는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한 플레이투언(P2E) 게임 '크립토 골프 임팩트’와 '브라운더스트’가 글로벌 티징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티징 사이트에서는 각 게임의 트레일러 영상을 포함한 출시 일정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크립토 골프 이펙트’, ‘브레이브 나인’ [네오위즈 제공]

 

크립토 골프 임팩트는 네오위즈 스포츠 모바일 게임 ‘골프 임팩트’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해 새로 출시하는 게임이다.

간편한 조작을 통해 이용자들과 실시간 이용자 간 대결(PVP)를 즐길 수 있다. 세계적인 명소들을 그래픽으로 표현했다. '크립토 골프 임팩트'는 글로벌 시장에 출시되는 첫 골프 P2E 게임으로 내년 2022년 3월 정식 출시된다.

글로벌 누적 이용자 수 500만 명을 기록한 턴제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 역시 P2E 시스템을 적용한다. 300개 이상의 용병과 일러스트, 풍부한 스토리가 특징이다. 브라운더스트의 글로벌 서비스명은 '브레이브 나인'으로 내년 2분기 업데이트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네오위즈가 선보이는 P2E 게임들은 블록체인 전문 계열사 네오플라이가 개발 중인 블록체인 플랫폼 '네오핀' 기반으로 서비스된다.

이용자들은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게임 코인 획득 시스템을 갖추게 된다. 게임 코인은 네오핀 토큰으로 교환하거나 이를 활용해 게임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보유한 네오핀 토큰을 각 게임 코인으로 교환하여 게임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