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지니뮤직과 ‘호랑이띠 아티스트 선발’ 이벤트 진행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9 11:16:25
  • -
  • +
  • 인쇄
선발 아티스트 이름으로 ‘사랑의열매’ 1000만 원 기부

LG유플러스와 지니뮤직은 임인년을 맞아 올해 가장 기대되는 호랑이띠 아티스트를 선발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의 아이돌 전용 동영상 플랫폼인 ‘아이돌Live’ 앱과 지니뮤직 공식 홈페이지·앱에서 진행된다.
 

▲ LG유플러스와 지니뮤직이 호랑이띠 아티스트 선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 제공]

 

직접 아티스트를 추천하는 1차와 최종 1등을 선발하는 2차로 나뉘어 진행된다. 양사는 최종 선발된 1등 아티스트 이름으로 사회복지기관 ‘사랑의열매’에 1000만 원을 기부할 예정이다.

19일부터 오는 27일 정오까지 지니뮤직 공식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좋아하는 호랑이띠 아티스트를 입력하면 후보로 등록된다. 유료 회원은 1일 10회, 무료 회원은 1일 5회까지 추천할 수 있다.

최종 투표는 오는 27일 오후 4시부터 내달 14일 오후 3시까지 지니뮤직과 아이돌Live 앱에서 동시 진행된다. 합산 투표 건수로 최종 1등을 선발한다.

대상은 1차에서 선정된 상위 9명이다. 아이돌Live 앱과 지니뮤직을 통해 각 1일 1회 투표할 수 있다. 지니뮤직 유료회원은 1일 5회 투표가 가능하다.

최윤호 LG유플러스 XR사업담당 상무는 “임인년 새해에는 모두가 행복하고 많이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많아지기 바라는 마음에 의미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상헌 지니뮤직 마케팅본부장은 “지니뮤직 회원들이 직접 뽑은 유망 아티스트와 함께 진행하는 기부 또한 새해의 의미 있는 선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