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6월 펫페어···'댕냥이' 위한 할인 한마당

박종훈 기자 / 기사승인 : 2021-06-09 11:17:03
  • -
  • +
  • 인쇄
와우 멤버십 대상 금액대별 최대 2만원 할인쿠폰 제공

쿠팡이 반려동물용품을 한 자리에 모아 할인가에 선보이는 6월 펫페어를 진행한다.
 

▲사진 = 쿠팡 제공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와우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더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쿠폰을 마련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9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와우 멤버십 회원 전용 할인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듀먼 종합 영양특식 7종, 14개, 포켄스 영양제 뉴트리션 트릿, 토우 송어 앤 훈제연어 건식사료 7.5kg, 캣퓨어 미니스틱 4종 콤보 40개입 등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즉시할인 카테고리관에서는 강아지, 고양이, 공용용품 등 카테고리로 나눠 쇼핑 편의를 더했다.

강아지 카테고리에서는 사료, 간식/영양제, 배변용품, 패션/액세서리, 외출용품, 매트/안전문, 급식용품, 장난감/훈련용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고양이 카테고리에서는 사료, 간식/영양제, 모래, 캣타워/스크래처, 장난감/훈련용품, 화장실 등을 판매한다.

공용용품에서는 목욕/미용/건강, 하우스/이동장/방석, 수족관/파충류/기타동물 등도 특가로 판매한다.

테마관에서는 반려동물용품 중 인기 많은 상품을 한 곳에 모아 ‘카테고리별 TOP 100’을 선보인다.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시즌을 고려해 이동장/외출용품, 간식, 실내용품, 장난감/훈련용품, 해충 예방/관리 등 관련 용품을 한 곳에 모은 캠핑관도 운영한다.

이번 펫페어에서는 퓨리나, 마즈, ANF, 인터펫, 브리지테일 등 총 110여개의 펫관련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는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산책, 캠핑 등 야외활동이 잦은 시기에 인기 반려동물용품들을 쉽고 빠르게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