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 19기 발대식 진행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2-06-24 11:30:05
  • -
  • +
  • 인쇄
7월~11월간 진행…대학생 30명 참여

대우건설은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대대홍) 19기 발대식을 지난 23일 대우건설 본사 3층 푸르지오 아트홀에서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대대홍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사회공헌‧건설업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대우건설에서 진행 중인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 19기 발대식 현장 모습. [사진=대우건설 제공]

 

올해는 내달부터 11월까지 총 5개월간 진행되며 30명의 대학생이 참여한다. 특히 코로나19 유행으로 인해 지난 2년 동안 비대면으로 진행된 것과 달리 방역수칙 준수를 전제로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코로나 유행으로 큰 어려움을 겪은 대학상권 소상공인 점포를 대상으로 한 인테리어 환경개선과 독립 유공자 후손 거주지 개선 등 건설업의 특성을 살린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다.

또한 가을에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시민 참여형 팝업스토어를 오픈할 계획이다. 대학생들이 직접 기획‧시공‧운영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참여함으로써 학생들의 창의력‧실무능력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3년 만에 재개된 대면 활동인 만큼 올해 19기 대대홍의 활발하고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