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파트너스 데이’ 개최…“협력사와 동반성장”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2-06-17 11:41:43
  • -
  • +
  • 인쇄
우수 협력사에 1년간 신규 계약 시 계약보증 수수료 일부 환급 혜택

DL건설은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DL건설 파트너스 데이’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파트너스 데이는 협력사와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는 게 DL건설의 설명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해 우수 성과를 거둔 협력사 10곳을 선발해 ‘베스트(Best) 파트너스’로 선정해 포상했다.
 

▲ ‘DL건설 파트너스 데이’에서 조남창 DL건설 대표(앞줄 왼쪽 네 번째) 및 참석자들이 함께한 모습. [사진=DL건설 제공]

 

이번 선발된 우수 협력사에는 향후 1년간 신규 계약 시 발생하는 계약보증 수수료 일부에 대해 DL건설이 환급해 주는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농협 상품권과 동반성장몰 포인트가 함께 지급될 예정이다.

동반성장몰은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DL건설은 우수 협력사 외에도 40곳의 협력사에도 동반성장몰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자사에 대한 협력에 감사를 표했다.

DL건설 관계자는 “올해 우수 협력사 3곳을 추가로 선정하는 등 포상 규모를 더욱 확대했다”며 “이는 협력사와의 상생 강화와 동반 성장을 추진하려는 당사의 의지가 담긴 것”이라고 전했다.

DL건설은 지난해 협력사 10곳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안전관리 성과 공유제’를 소개하는 동시에 올해는 그 대상을 20개 사까지 확대해 시행한다. 이는 상생이라는 정부 정책에 적극 동참함과 동시에 협력사와의 성과 공유 확대를 위한 것이라는 게 DL건설 측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협력사의 ESG 역량 강화를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위한 ▲ESG 교육 지원 ▲ESG 인증(등급 평가) 비용 지원 ▲ESG 관련 기관 컨설팅 지원 등의 활동을 함께 전개한다.

조남창 DL건설 대표는 이날 “앞으로도 협력사와의 동반 성장 활동을 확대할 것”이라며 “이와 함께 준법 경영 강화를 통해 하도급법을 준수하고 사소한 불공정 관행까지 없애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