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케미칼, 제품군 ‘D브랜드’로 통합…“프리미엄 가치 전달”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1 11:50:28
  • -
  • +
  • 인쇄
D.파인‧D.엑스폴리‧D.폴리부텐‧D.시놀

DL케미칼은 지난해 출시한 D.파인에 이어 자사 폴리에틸렌‧폴리부텐‧합성오일(EPO)제품의 브랜드명을 각각 D.엑스폴리, D.폴리부텐, D.시놀로 확정하고, 정식 상표 등록을 완료했다고 11일 밝혔다.

D.엑스폴리는 DL케미칼이 1989년부터 생산해온 HDPE‧LLDPE 폴리에틸렌 제품들의 브랜드명이다. ‘탁월함(excellence)과 극한의 성능(extreme performance)을 제공하는 폴리에틸렌’이라는 뜻으로 지어졌다.
 

▲ 통합된 D브랜드 로고 [DL케미칼]

 

D.폴리부텐은 무독성‧비자극 제품으로 1995년과 지난 2015년 2회에 걸쳐 장영실상을 받았다. 2010년도에는 ‘대한민국 100대 기술과 주역’에, 2015년도에는 ‘광복 70주년 기념 대한민국 과학기술 70선’에 선정된 바 있다.

D.시놀은 윤활유 첨가제 브랜드다. 합성유를 뜻하는 ‘Synthetic Oil’을 직관적으로 표현한다. 특히 일본제품 위주 윤활유 첨가제 시장에 국내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진출해 현재 글로벌 점유율 2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DL케미칼 관계자는 “D브랜드는 제품과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프리미엄 가치를 제공하려는 DL케미칼의 의지를 표현한다”며 “DL케미칼은 앞으로도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사들과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