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삼성전자, 간편식 구독 서비스 ‘마이 큐커 플랜’ 맞손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2 11:53:29
  • -
  • +
  • 인쇄
CJ더마켓 통해 삼성 ‘마이 큐커 플랜’ 가입 가능

CJ제일제당은 자사몰 CJ더마켓에서 삼성전자의 간편식 정기쇼핑 ‘마이(My) 큐커 플랜’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마이 큐커 플랜은 에어프라이어‧전자레인지‧토스터 기능을 모두 갖춘 삼성전자의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 기반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 서비스이다.
 

▲ 모델이 CJ제일제당 제품과 삼성 비스포크큐커를 함꼐 소개하고 있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이번 협약을 통해 소비자는 CJ더마켓에서 마이 큐커 플랜에 가입할 수 있으며 비스포크 큐커에 최적화된 CJ제일제당의 제품‧레시피 서비스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CJ더마켓을 통해 마이 큐커 플랜에 가입하면 정상가 59만 원 상당의 비스포크 큐커를 5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CJ더마켓과 삼성닷컴의 식품관에서 2년간 월 3만 9000원 상당의 제품을 삼성카드로 구매하는 조건이다.

이달 한 달 동안 새로 가입하는 고객들은 설 선물세트 할인쿠폰과, 무료배송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CJ더마켓 프리미엄 회원인 더프라임 고객 연회비를 면제해주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또한 삼성전자와의 협력을 기념해 12일 오전 11시에 삼성닷컴 온라인몰 내에 CJ제일제당 특집 라이브커머스도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비스포크 큐커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구성한 ‘Q박스’를 매달 새롭게 구성해 출시할 예정이다. Q박스는 CJ더마켓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비스포크 큐커’ 전용 메뉴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다양한 간편식을 손쉽게 조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삼성전자와의 공동마케팅을 계기로 식품 구독 서비스를 활성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