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의 편의점 GS25가 지난달 26일 관광지로 유명한 수원 행리단길에 플래그십 스토어 GS25수원행리단길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점포는 지난해 11월 25일 서울 합정동에 오픈한 카페 강화형 GS25합정프리미엄점에 이은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다.
![]() |
▲ GS25수원행리단길점 점포 전면 [사진=GS25 제공] |
GS25는 수원화성의 고궁 콘셉트가 반영된 주변 행리단길 지역적 특색과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관광지임을 고려해 매장을 한옥 콘셉트로 디자인했다.
매장 전면에는 큰 기와를 얹은 지붕 디자인을 적용하고 측면에는 포토 액자와 문구를 활용해 포토존으로 꾸몄다. 내부는 한옥의 서까래와 원목을 사용한 인테리어로 고전미를 느낄 수 있게 구성했다.
이외에도 수원 행리단길을 찾는 MZ세대 관광객들을 위해 ▲쿠캣 ▲텐바이텐 ▲와인 ▲파스타 ▲수입 쿠키 ▲수입 음료 등의 전용 매대를 마련했다.
GS25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올해 내로 금융 강화형, 주류 강화형 등 다양한 콘셉트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김명석 GS25 개발기획팀장은 “해당 지역에서 멋진 명소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콘셉트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