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아크엔젤2', 출시 하루 만에 앱스토어 인기 1위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1-09-10 14:30:02
  • -
  • +
  • 인쇄
신작 출시 기념 게임 속 보상 이벤트 진행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가 국내 앱마켓 인기순위 1위에 올랐다고 10일 밝혔다.

웹젠에 따르면, 뮤 아크엔젤2는 지난 9일 출시 이후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순위 4위에 올랐다.

 

▲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 이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에 올랐다. [웹젠 제공]

 

웹젠은 뮤 아크엔젤2 출시를 기념해 게임 속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 가입 계정과 게임 계정을 통일한 회원 400명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뮤 시리즈를 대표하는 3개 캐릭터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댓글로 단 회원 50명을 추첨해 강화 아이템 등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 '뮤 아크앤젤2'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 (위),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순위 4위 (아래) [웹젠 제공]

 

웹젠은 게임 출시 후 7일간 뮤 아크엔젤2 출시를 기념한 3종의 이벤트도 시작했다.

▲’관문 보스’를 처치해 높은 단계의 관문에 진입하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안개 정화 이벤트’ ▲레벨 80 달성 후 7일간 매일 다른 종류의 미션을 완료하면 게임 내 재화와 강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일일 목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에 더해 사냥, PVP, 던전 등 게임 내 활동에 따른 ‘활동 포인트’를 가장 많이 쌓은 회원 500명에게 탈 것 제작 아이템과 강화 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포인트 랭킹 이벤트’도 있다.

뮤 아크엔젤2의 길드 콘텐츠와 커뮤니티 시스템은 전작 뮤 아크앤젤보다 더욱 강화됐다. 뮤 아크엔젤2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실시간 채팅이 가능한 게임 내 길드 전용 카카오톡 채팅방 생성도 지원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