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청강크로니클·스토브인디 온라인 행사 개최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4 14:42:32
  • -
  • +
  • 인쇄
청강문화산업대 게임콘텐츠 학생 작품 발표·평가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콘텐츠 스쿨과 함께 졸업생들의 온라인 작품 전시회 ‘청강크로니클 2021’을 지원하는 ‘청강크로니클 x STOVE 인디’ 온라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토브 인디가 지난해부터 지원해온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콘텐츠 스쿨의 연중 가장 큰 행사다. 재학 중인 학생들이 스튜디오에서 1년간 제작한 작품을 발표하고 평가를 받는 자리다.
 

▲ 청강크로니클 행사포스터 [스마일게이트 제공]

 

올해 출품 게임은 총 11종으로 본행사 시작일인 오는 30일에 스토브 인디에 플레이 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청강크로니클 오프라인 시연 행사도 판교에서 오는 30일과 내달 1일 이틀간 진행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본행사에 앞서 오는 29일까지 사전 이벤트로 해시태그와 함께 본행사를 알리는 페이지를 공유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오는 30일 본행사와 함께 공개되는 신작들을 다운로드하고 리뷰를 작성한 유저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두 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유저에게는 게임패드와 인디게임 쿠폰 등이 지급된다. 행사 후반에 예정된 유저 설문조사에 참여 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이번 행사 기간 중 창작팀들과 함께 하는 라이브 인터뷰, 돌발 미션, 스페셜 굿즈 증정 등의 깜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유저들의 다운로드 수와 추천·리뷰 등을 감안해 우수 게임을 선정한다.

여승환 스토브 인디 이사는 "스마일게이트는 예비 게임 창작자들이 창작활동을 지속하고 성장할 수 있는 데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이번 청강대와의 협업도 훌륭한 예비 창작자분들의 소중한 작품들이 더 많은 유저들에게 소개되는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