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에픽 인베이전’ 업데이트…4인용 이벤트 던전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1-10-14 15:13:04
  • -
  • +
  • 인쇄
배틀 배지 수집 이벤트, ‘5성 코스튬‧오메가카드 상자’ 등 제공

넷마블은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에픽 인베이전: 더 매드 타이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에픽 인베이전은 최대 4인까지 참여 가능한 이벤트 던전으로 총 다섯 개의 레벨로 구성돼 있다. 매 시즌마다 새로운 슈퍼 빌런이 등장하며 첫 시즌 ‘더 매드 타이탄’에서는 가장 강력한 빌런 중 하나인 타노스가 등장한다.
 

▲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에픽 인베이전' 업데이트 이미지 [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픽 인베이전 클리어 후 증표를 모으면 ‘타노스의 보물 상자’, ‘4성 매드 타이탄 상자’ 등을 제작할 수 있는 ‘더 매드 타이탄 제작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배틀 배지 컬렉션을 모두 수집한 이용자에게는 최대 ‘5성 코스튬 상자’과 ‘5성 오메가 카드 상자’, ‘5성 코어 상자’ 등을 제공한다. 에픽 인베이전 시즌 종료 후 최종 순위에 따라 ‘4성 지역 코스튬’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연다.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다중 우주의 지구들이 한곳으로 모이기 시작하는 '컨버전스' 현상이 배경이다. '뉴 스타크 시티', '하이드라 제국', '사카아르' 등 중심 지구 내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게임에 담아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