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의 마음으로 서울지적발달장애인들의 복지향상에 미력하나마 힘쓸 것"

김재순 기자 / 기사승인 : 2020-09-22 10:50:05
  • -
  • +
  • 인쇄
서울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넥스트인프라 김윤석 대표, 청송농장 이철희 대표에게 표창 수여

[메가경제신문= 김재순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운 상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온라인쇼핑몰 '넥스트인프라'를 이끄는 김윤석 대표와 구리 농수산물시장 내 청송농장 이철희 대표가 서울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서울협회)에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준 공로로 표창을 받았다.


2020년 전 세계를 우울하게 만든 코로나19 팬데믹(세계대유행)은 많은 사람들을 절망의 늪에 빠져들게 하고 있다. 그런 만큼 사회 소외계층에게 소소한 행복을 제공하는 마음들이 더욱 소중하게 느껴지고 있다. 


올해에도 협회는 서울시장과 국회의원 등 정계 인사는 물론, 기업대표, 후원업체, 사회복지단체 등을 대상으로 지적발달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지원을 호소하고 있지만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여의치 않은 상태다. 

 

▲ 서울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이갑용회장이 넥스트인프라 김윤석 대표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사진= 메가경제신문]

 

김 대표와 이 대표는 평소 사회에서 외면 받고, 코로나19 영향으로 충분한 복지가 어렵고, 지원도 받지 못하는 장애인협회 현실에 안타까워했다.

 

김윤석 대표는 기업은 사회와 함께 성장한다고 생각한다"며 "사회 공헌에도 힘이 되는 회사가 됐으면 합니다" 라고 말했다.

 

그는 매월 후원금과 가그린, 홍삼세트, 박카스 젤리 등 다양한 물품을 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에 지원하며, 협회장 이갑용 회장과 함께 지적장애인들의 복지향상과 살림에 힘을 다해왔다.  

 

▲ 서울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이갑용회장이 구리 농수산물시장내 청송농장 이철희 대표에게 표창을 수여했다.[사진= 메가경제신문]

 

이철희 대표 역시 소외계층 사람들을 위해 매월 과일과 후원금을 지원하고, 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에 기부하며 이들의 복지향상에 도움을 줘왔다. 


이 대표는 “특히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로 건강 관련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이때 지적발달장애인에 다소나마 더욱 도움이 되고 싶었다”고 말했다.

현재 이 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구리청과는 스피루리나 딸기와 함께 칸탈로프멜론, 하미과멜론(황제멜론)을 온라인을 통해 단독으로 유통하고 있는 업체다.

이날 김 대표와 이 대표는 앞으로도 좀 더 장기적인 관점에서 장애인 복지향상에 관심을 기울이기로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