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VR 사업장 점주 사이트 오픈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1-10-08 15:42:23
  • -
  • +
  • 인쇄
30만 코인 지급, 최신 VR기기‧공유기 제공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가상현실(VR)게임 플랫폼 ‘스토브VR’을 이용하고 있는 VR 사업장 점주들을 위한 ‘스토브 VR 점주 사이트’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스페셜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스토브 VR 점주 사이트는 VR 사업장의 점주들이 가입한 뒤 스토브 VR에서 보유하고 있는 시간 상품을 구매하고 충전할 수 있는 곳이다.
 

▲ 스토브 VR 점주 사이트 메인 화면 [스마일게이트 제공]

 

사이트의 메인 화면은 ‘나의상품’, ‘사용내역’, ‘상품구매’, ‘자동결제 관리’ 등의 직관적인 메뉴로 구성돼있다.

스토브는 사이트 오픈 뒤 순차적으로 현재 스토브 VR에 가맹된 매장들을 가입시키고 시간제 상품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미가맹 VR 매장들을 대상으로도 점주 사이트 가입을 유도, 구매‧충전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스토브 VR 점주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점주 사이트를 통해 신규 가입 후 첫 상품을 구매한 모든 점주에게 30만 코인을 지급한다. 추가로 매장 1곳을 추첨해 최신 스탠드 얼론 VR기기와 공유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영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대표는 “이번에 오픈한 홈페이지는 스토브 VR의 콘텐츠들을 직접 구매해 주시는 점주 여러분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직관적이면서도 심플하게 제작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스토브VR은 아케이드 게임장, 테마파크 등 오프라인 엔터테인먼트 공간에서 VR게임을 서비스 하는 스마일게이트의 VR게임 플랫폼이다. 현재 80여 종의 타이틀을 서비스하고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