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검은 호랑이 해 기념 이벤트‧업데이트 진행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1-12-30 16:36:22
  • -
  • +
  • 인쇄
‘검은 호랑이’ 테마 캐릭터 12종 코스튬 추가

엔픽셀은 자사가 개발‧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서 2022년 ‘검은 호랑이의 해’ 기념 이벤트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검은 호랑이를 테마로 게임 내 이벤트 스토리와 캐릭터 12종에 대한 코스튬을 추가한다.
 

▲ 엔픽셀 '그랑사가' 검은 호랑이 해 기념 업데이트 이미지 [엔픽셀 제공]

 

이와 함께 내달 1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신년 콘셉트가 적용된 ‘큐이’와 ‘오르타’ 캐릭터 전용 SSR 그랑웨폰과 함께 아티팩트 3종을 선보인다.

또한 게임 속 길드 경쟁 콘텐츠 ‘정령왕의 시련’ 업데이트를 통해 첫 번째 빛 속성 보스 ‘제네로’를 공개한다. 이를 통해 ‘시련의 아티팩트 상자’와 SSR 아티팩트 ‘빛의 심판자’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엔픽셀은 신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다음 달 2일까지 신년 연하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포럼의 이벤트 페이지로 응모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그랑사가’ 굿즈‧일러스트 카드 4종 등이 담긴 ‘그랑사가 연하장 세트’를 선물한다.

이어 내달 11일까지 ‘신년 출석 이벤트’ 달성 시 캐릭터 ‘윈’ 전용 코스튬을 지급한다. 같은 달 13일까지는 ‘큐이의 퍼즐 이벤트’를 통해 골드와 SSR 그랑스톤, 그랑쥬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