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여름방학 캠페인 '묻.따.남.다' 진행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7-30 16:48:48
  • -
  • +
  • 인쇄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펍지 스튜디오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올 여름방학은 묻.따.남.다! 모배 한 판이면, 머템 득템!’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모배'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줄임말이다.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여름방학 캠페인 [크래프톤 제공]


여름방학을 맞아 준비한 이번 캠페인은 브랜디의 남성앱 ‘하이버’, 여성앱 ‘브랜디’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펼쳐진다.

캠페인 주요 테마는 ‘묻.따.남.다(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고, 남들과는 다르게!)’로, 지난해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누.빠.남.다(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에 이은 시리즈 캠페인이다.

캠페인 기간 중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플레이하면 ‘머템(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의 즐거움과 쇼핑의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참여 방식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클래식 모드를 1판 플레이하고, 하이버 및 브랜디의 특별 이벤트 페이지에 인게임 ID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명품, 게이밍, 테크 제품 등 다양한 머템과 쇼핑 쿠폰 등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30일부터 내달 8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매일 하이버 및 브랜디에서 각 1회 참여 가능하다.

여름방학 캠페인 광고 영상도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삼뚝맨이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 등장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 판이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머템을 획득할 수 있다는 캠페인 메시지를 재치있게 전달한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는 여름방학 캠페인에 이어,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2종도 진행한다. 내달 7일~16일에는 매일 출석만 하면 치킨 메달 1개, 7일 차에는 두근두근 선물상자 5개를 획득할 수 있는 ‘핫 서머 7일 출석 이벤트’가, 내달 6일~26일에는 미션에서 불가사리를 획득해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핫 서머! 불가사리 교환소’가 열릴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