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영화 ‘Life’s Good’, 美 국제영화제 최우수 단편상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2 17:35:45
  • -
  • +
  • 인쇄
뉴욕국제필름어워즈, 인디숏페스트, 드림머신국제영화제 등

LG전자는 잭슨 티시 감독과 함께 연출한 ‘라이프스 굿(Life’s Good)‘ 영화가 최근 미국 할리우드 독립영화제 ‘인디숏페스트’와 ‘드림머신국제영화제’에서 각각 최우수 다큐멘터리 단편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8월 Life’s Good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잭슨 티시 감독과 함께 ‘Life’s Good‘ 영화를 제작했다.
 

▲ 'Life's good' 영화 포스터 [LG전자 제공]

 

또 아르파국제영화제, 오리건다큐멘터리영화제 등에선 이 영화를 상영하기로 했다. 시프트토론토독립영화제와 뉴욕국제필름어워즈는 최우수 다큐멘터리 단편상 부문 최종 후보작으로 선정했다.

LG전자는 올 초 회사 공식 SNS채널을 통해 영화 제작에 참여할 신청자를 모집했다. 33개국 530여 명의 참여자는 Life’s Good의 의미를 담은 영상을 공유했고 잭슨 티시 감독이 이 가운데 38개를 선별해 옴니버스 방식으로 약 20분 분량의 영화를 완성했다.

이 영화는 삶의 아름다움, 유대감, 외로움, 활력, 모험, 기쁨 등 6개 테마를 통해 메시지를 전한다. 세계 곳곳의 아름다운 자연, 사람들의 활기찬 움직임, 인생에서 느끼는 즐거움과 고독함을 비롯해 공동체에서 느끼는 유대감과 따뜻한 감정 등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전무)은 “미래세대를 응원하며 모두의 더 나은 삶을 지향하는 LG전자 브랜드 철학이 더 많은 고객에게 진심으로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