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맥스 '라이트컨', 신작 ‘라이즈 오브 스타즈’ 글로벌 사전예약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2 17:56:19
  • -
  • +
  • 인쇄
위믹스 플랫폼 적용 첫 블록체인 SLG 게임

위메이드맥스의 자회사 라이트컨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라이즈 오브 스타즈(ROS)’가 12일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ROS는 위믹스 플랫폼을 통해 출시될 첫 시뮬레이션(SLG) 블록체인 게임이다.
 

▲ 라이트컨의 신작 '라이즈 오브 스타즈(ROS)' [위메이드맥스 제공]

 

또한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전쟁 등 세력을 확장하는 전략 구상 외에도 은하계 세계에서 자원이 풍부한 행성을 찾고 상대 진영을 공격하며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ROS는 신규 게임토큰 ‘실더리움’과 대체불가능토큰(NFT)이 적용된 ‘모함’을 제공할 방침이다.

실더리움은 게임 자원 ‘실더입자’를 교환해 획득할 수 있고 모함을 통해서만 채굴할 수 있다. 실더입자는 채굴뿐만 아니라 이용자 간 약탈하는 방식으로도 얻을 수 있다.

글로벌 사전예약은 한국·중국을 제외한 글로벌 전 지역 구글 플레이에서 가능하며 애플 앱스토어에도 곧 서비스될 예정이다.

이번 글로벌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ROS NFT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 사전 판매는 에어드랍 이벤트로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 후 오는 13일부터 ROS 공식 트위터에 인증을 남긴 이용자 대상으로 추첨해 총 10만 에게 게임토큰 실더리움 총 100만 개를 지급한다.

여기에 사전 판매되는 ROS NFT의 모든 구매자와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으로 실더리움 약 120만 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고유한 특징을 지닌 모함에 NFT를 적용해 사전 판매한다.

NFT 적용 모함은 위믹스 옥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랜덤박스 형식으로 판매된다. 1차는 오는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2차는 다음 달 10일부터 17일까지 두 번에 걸쳐 진행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