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60주년 NH농협은행, 농산물 꾸러미 소외계층·방역의료진 전달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09-12 18:05:32
  • -
  • +
  • 인쇄
꾸러미 7,500박스, 전국 소외계층 및 코로나19 방역의료진에게 전달

NH농협은행이 창립60주년을 맞아 전국 소외계층과 코로나19 방역의료진에게 꾸러미 7500박스를 전달한다.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지난 10일 수원시에 위치한 경기도 자원봉사센터에서 농협 창립60주년을 기념해‘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나눔’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권준학 은행장은 지난 10일 수원의 경기도 자원봉사센터를 찾아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한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나눔’을 실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권준학 농협은행장, 안건식 구세군 남서울지방장관, 권석필 경기도 자원봉사센터장 [사진=NH농협은행 제공]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마스크, 발열체크, 손소독 등 철저한 관리 하에 진행되었으며, 권준학 농협은행장을 비롯해 안건식 구세군 남서울지방장관, 권석필 경기도 자원봉사센터장 등이 함께했다.

농협은행은 총 7500개의 농산물 꾸러미를 준비하였고, 이 꾸러미는 구세군을 통해 전국의 저소득층 어린이,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과 코로나19에 맞서 싸우고 있는 방역의료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꾸러미는 전국의 농가에서 생산된 농산물(사과, 감자, 햇고구마 등)과 이를 가공해 만든 가공식품(즉석밥, 포포면, 사골곰탕 등)으로 구성됐다.

권준학 은행장은“농협 창립60주년을 맞아 농업인과 국민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된 자리”라며“앞으로도 나눔과 이웃사랑 실천을 통해 국민과 함께하는 농협은행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