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인테리어, '홈씨씨 윈도우 5+' 출시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3 18:09:29
  • -
  • +
  • 인쇄
기존 ‘홈씨씨 윈도우 5’의 단열 성능, 디자인 업그레이드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고단열 창호 신제품 '홈씨씨 윈도우 5+'를 새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앞서 출시한 ‘홈씨씨 윈도우 5’의 단열 성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창호 제품이라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 홈씨씨인테리어가 '홈씨씨 윈도우 5+'를 출시했다. [사진=KCC글라스 홈씨씨인테리어 제공]

 

홈씨씨 윈도우 5+는 일반 아파트에 쓰이는 슬라이딩 개폐 방식이다. 홈씨씨인테리어는 이번 제품에 시스템 창호의 단점을 보완하면서도 같은 수준의 단열 성능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의 단창은 최대 28mm, 이중창은 최대 26mm까지 유리 두께를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외에도 창의 개폐를 돕는 ‘스마트 오픈’ 기능과 잠금 표시 기능이 추가된 '스마트 핸들' 등 홈씨씨 윈도우의 부자재가 도입됐다. 특히 KCC글라스가 제작하는 고단열 특수코팅 ‘로이유리’가 적용된다.

홈씨씨인테리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홈씨씨 윈도우 5+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전시장과 대형 매장 또는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 매장을 통해 홈씨씨 윈도우 5+를 3세트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1000세트를 기존 홈씨씨 윈도우 5 가격에 제공한다.

또 내달 30일까지 홈씨씨 윈도우5+ 시공 후기를 인테리어 관련 블로그나 지역 온라인 커뮤니티, 개인 블로그 등에 남기고 이를 홈씨씨인테리어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인증하면 신세계 상품권 2만 원을 증정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