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2021 겜프야 슈퍼스타즈’, ‘디토’ 꼬마 병정 코스튬 추가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1-10-14 18:10:55
  • -
  • +
  • 인쇄
코스튬 장착 시 육성 능력치도 향상

게임빌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각종 이벤트와 레전드 트레이너의 새로운 코스튬이 추가됐다. 지능 속성의 중계투수 트레이너 ‘디토’의 신규 코스튬이 추가됐다.
 

▲ 새로 추가된 꼬마병정 코스튬을 입은 '디토' [게임빌 제공]

 

이번 추가된 디토의 꼬마 병정 콘셉트 코스튬을 장착하면 외형뿐만 아니라 육성 능력치도 향상시킬 수 있다. 디토를 비롯해 ‘세이류’, ‘하토르’ 등 인기 트레이너들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먼저 슈퍼스타 등급 트레이너를 확정적으로 영입할 수 있는 ‘그 시절 나는 사랑을 했었다’ 미션 이벤트가 오는 26일까지 열린다.

미션 수행을 통해 ‘상급 홀로그램’과 ‘골드’ 등 주요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총 10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슈퍼스타 트레이너 ‘보라’를 영입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열리는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서는 ‘다이아 500개’를 비롯해 ‘슈퍼스타 트레이너 영입권’, ‘레전드 트레이너 유전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7일간의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서도 ‘최상급 타자‧투수 영입권’과 ‘슈퍼스타 강화 로봇’, ‘레전드 서포트 스톤’ 등을 얻을 수 있다.

2021 겜프야는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