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버스, ‘눈 건강엔 루테인 아스타잔틴’ 출시…“1일 1캡슐로 충분”

최낙형 기자 / 기사승인 : 2021-01-12 19:05:30
  • -
  • +
  • 인쇄
눈 건강 특화 3중 복합기능성 원료 루테인·아스타잔틴·비타민A 함유
“1일 1캡슐로 눈 건강 특화 기능성 원료 1일 권장량 100% 충족”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소버스’는 눈 건강 복합 솔루션 ‘눈 건강엔 루테인 아스타잔틴’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소버스에 따르면 신제품 ‘눈 건강엔 루테인 아스타잔틴’은 스마트폰·PC 등 디지털 기기를 장시간 사용하는 학생과 직장인, 그리고 노화로 인한 눈 건강을 걱정하는 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 [사진=소버스 제공]

루테인·아스타잔틴·비타민A가 함유돼 있어 1일 1캡슐로 눈 건강 특화 기능성 원료 1일 권장량 100%를 충족한다. 

아스타잔틴은 인체적용시험 결과로 기능성이 확인된 원료로, 눈의 피로도 개선과 눈의 조절 긴장 및 이완 속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버스는 청정지역으로 유명한 스위스 프리미엄 천연 아스타잔틴 제조업체를 선정, 먹이사슬 맨 아래 단계인 헤마토코쿠스에서 추출된 아스타잔틴을 사용했다. 

이에 따라 중금속 노출 걱정 없이 청소년들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신제품은 소버스 온라인 공식몰에서 바로 구매 가능하며, 백화점 내 소버스 매장에서는 이번 달 말부터 구매 가능하다.
 
소버스 관계자는 “망막의 황반색소밀도는 연령에 따라 감소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하루 한 캡슐이면 충분한 눈 건강엔 루테인 아스타잔틴으로 일상 속 눈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버스는 ‘눈 건강엔 루테인 아스타잔틴’ 출시를 맞아 다음달 초까지 ‘2+1’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