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개발사 '겜플리트' 인수...자회사 편입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9-09 01:16:13
  • -
  • +
  • 인쇄

네오위즈(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모바일 게임 개발사 겜플리트(대표 우동완) 지분 51%를 인수해 자회사로 편입했다고 8일 밝혔다.


올 초 모바일 게임사 스티키핸즈에 이어 두 번째 인수합병이다. 

 

▲ 각사 CI


네오위즈는 "이번 인수를 통해 모바일 게임 라인업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차기 신작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나설 것"이라고 설명했다.

겜플리트는 지난 2015년 설립된 모바일 게임 개발사로 ‘트리플 판타지(Triple Fantasy)’를 서비스하고 있다.

트리플 판타지는 턴제 방식의 카드 전략 RPG로, PVP(이용자간 대결)와 싱글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카드 조합에 따라 능력 배율이 달라지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전투를 끌어나갈 수 있으며, 도트 그래픽의 귀여운 디자인이 보는 재미를 더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2016년 2월 글로벌 출시했으며, 2017년 벤처투나잇 데모데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매출액은 13억 원이며, 영업이익은 적자를 기록했다.

김승철 네오위즈 공동대표는 “겜플리트는 개발력과 서비스 역량을 갖춘 개발사”라며 “여기에 네오위즈가 보유한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더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과 창출에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