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 관심 타고...BBQ, 페이코인 프로모션 진행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5-06 07:09:35
  • -
  • +
  • 인쇄
자사앱에서 1페이코인에 메뉴 결제

가상자산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BBQ가 자사앱에서 페이코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최대 치킨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는 6일 하루동안 자사앱에서 황금올리브치킨,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오리지날 양념치킹, 황올한 깐풍치킨을 페이코인(PCI)으로 결제하면, 최종 결제액에서 1페이코인을 제하고 나머지를 환급받을 수 있다.
 

▲사진 = 비비큐 제공

 

페이코인은 다날핀테크서 발행하는 암호자산으로 현재 BBQ앱 결제수단 중 하나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페이백되는 페이코인에 대한 환율은 이벤트 당일 결제시점 기준으로 적용된다. 1인당 최대 2만원에 한하는 페이코인을 돌려받을 수 있다.

최근 코인열풍에 힘입어 BBQ는 지난 달에도 이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하루동안 진행된 이벤트서 자사앱 가입자 수는 평소 대비 10배가량 증가하고, 주문량도 100배 이상 늘어나는 등 폭발적 반응을 보였다.

BBQ 관계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암호화폐를 활용한 소비 및 결제량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자사앱을 보다 활성화하고 패밀리(가맹점)의 수수료 부담도 덜기 위해 해당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최소 2~3000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맛있는 BBQ 치킨을 부담없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이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 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하, 에스앤아이)과 손잡고 고객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삼성생명은 지난 4일 서초구 소재 본사에서 에스앤아이와 ‘부동산 신탁 자산관리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에스앤아이는 500여개 동의 초대형 건물과 2만1천여개 매장 관리,

2

KAMA "글로벌 환경규제, 산업 보호로 전환…국내 車정책 유연성 필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가 5일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 변화가 자국 산업 보호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며 국내 산업 경쟁력을 고려한 정책 전환 필요성을 제기했다. KAMA는 서울 협회 회의실에서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정책변화 동향 및 시사점」을 주제로 친환경차분과 전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친환경차분과는 서울대학교

3

롯데마트, '양극화 소비' 반영 차별화 상품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 본판매에 돌입한다. 고물가 상황 속 실속형 수요와 프리미엄 수요가 동시에 확대되는 ‘양극화 소비’ 흐름을 반영해 가성비 물량을 늘리고 차별화 상품을 강화했다. 롯데마트는 2월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전 점포에서 설 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5만원 미만 가성비 선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