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패드5, 달라진 아이패드 미니 대항마 될까?...쿠팡에서 최초 직수입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9-23 08:32:43
  • -
  • +
  • 인쇄
가성비 태블릿으로 입소문...퀄컴 스냅드래곤860 탑재

국내 시장에 다시 도전장을 내는 샤오미 미패드5를 쿠팡이 최초로 론칭한다.

23일부터 샤오미의 태블릿PC 미패드5를 직수입해 한정 판매하며, 3만원 즉시할인 쿠폰도 한정 제공한다.

쿠폰을 적용하면 40만원 이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 쿠팡 제공

 

미패드5는 AP로 퀄컴 스냅드래곤860을 탑재했으며, 11인치 디스플레이는 120㎐ 주사율에 샤오미의 스마트 펜 필기 압력도 지원한다. 램은 6GB, 저장공간은 128GB다.

특히, 현지시간 지난 14일 2년 만에 개비된 애플의 아이패드 미니와 본격적인 가성비 경쟁이 예상된다.

또한 삼성 갤럭시탭S7 FE, 레노버 P11 등 타사 태블릿PC와 비교해서 상대적으로 AP 스펙이 높으면서도 가격경쟁력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가성비 좋은 샤오미 태블릿PC를 오직 쿠팡에서만 선보여 고객들이 편하게 상품을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원하는 인기 상품을 마련해 로켓배송, 새벽배송으로 고객에게 빠르고 편리하게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