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던힐 파인컷 레인보우 부스트'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6-02 09:51:0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AT로스만스가 슈퍼 슬림 타입의 신제품 '던힐 파인컷 레인보우 부스트'를 오는 5일부터 본격적으로 판매


'던힐 파인컷 레인보우 부스트'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시원 상큼한 느낌의 캡슐을 적용했다.
 

▲ ‘던힐 파인컷 레인보우 부스트’ [이미지=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궐련을 감싸는 종이에 특별한 냄새 저감 기술을 적용해 궐련 담배 특유의 냄새로 발생할 수 있는 불편을 덜어준다. 또한 타르 1.5mg과 니코틴 0.1mg을 함유해 저타르·저니코틴의 슈퍼 슬림 타입으로 부드럽고 깔끔한 뒷 맛이 특징이다.

패키지 외관 역시 제품 특징에 맞춰 열대지방의 트로피컬 패턴을 넣었다. 여행지에서의 달콤한 휴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가격은 4500원이다. 전국 편의점과 담배 소매점에서 판매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던힐 파인컷 레인보우 부스트는 다가오는 여름의 뜨거운 열정을 즐기듯 강렬하지만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흡연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앤컴퍼니그룹, 데이터브릭스와 협력해 AX 인프라 고도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이 글로벌 데이터 및 AI 기업 데이터브릭스(Databricks)와 협력해 전사 차원의 인공지능전환(AX) 인프라를 고도화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력은 조현범 회장의 “더 큰 경쟁력으로 글로벌 하이테크 그룹이라는 목표에 더 가까이 다가서자”는 비전 아래 추진된 AX 전략의 핵심 실행 단계다. 그룹은 데이터브릭스의

2

전국재해구호협회, 최학래·송필호 전 회장 고문으로 추대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서울 마포구 본회에서 제217차 이사회를 열고 제10대 최학래 회장(전 한겨레신문 사장)과 제11대 송필호 회장(전 중앙일보 부회장)을 고문으로 추대했다. 최 고문은 2000년 3월부터 2017년 2월까지, 송 고문은 2017년 3월부터 2025년 8월까지 전국재해구호협회의 회장직을 역임했다.

3

한국금융지주, 일본에 투자자문 자회사 신규 설립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국투자증권의 모회사인 한국금융지주가 일본에 투자자문 자회사를 설립했다. 한국금융지주는 18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일본에서 투자조언업을 하는 자회사 ‘KIH 어드바이저 재팬’을 신규 설립한다고 공시했다. 신규 자회사는 자본금 4억7100만원으로 설립되며, 지분은 100% 한국금융지주가 소유한다. 주요 사업은 투자조언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