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기계부문, 채용전제형 인턴‧경력사원 모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20 10:26:41
  • -
  • +
  • 인쇄
6월 1일까지 인턴 원서 접수 마감

한화 기계부문이 신입‧경력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이차전지‧솔라에너지‧디스플레이 장비 등이다.
 

▲ [한화 CI]

 

한화 기계부문은 엔지니어링 솔루션과 공정장비 전문 기업이다. 이차전지‧디스플레이‧신재생에너지 등 다양한 분야에 기계 설비와 자동화 엔지니어링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화 기계부문은 미래 역량 확보를 위해 채용전제형 인턴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인턴 프로그램은 실무 중심형 인턴십이다. 

 

인턴 선발자는 회사가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바로 투입돼 실제 현업 업무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정규직 사원과 같은 수준의 임금도 제공된다.

인턴사원 원서 접수 마감은 내달 1일까지이며 서류 심사와 실무 면접을 거쳐 6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는 총 8주 간의 인턴 과정을 마치고 인턴십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각 사업 분야의 기술 경쟁력 강화와 생산성 향상을 위해 설계‧생산 전문 엔지니어 경력사원도 두 자릿수 규모로 모집을 진행한다. 이차전지‧솔라에너지, 디스플레이 장비 분야에서 경력을 보유한 인력을 중심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한화 관계자는 “미래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속해서 우수 인력 확보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모집 대상의 자격 요건은 사업 분야와 직무에 따라 다르며 한화그룹 공식 채용 사이트인 ‘한화인’을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고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