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박카스', 스승의 날 맞아 ‘마음 이음 프로젝트’ 이벤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21 10:42:00
  • -
  • +
  • 인쇄

동아제약(사장 최호진)은 동영상 강의 플랫폼 ‘에어클래스’와 함께 ‘마음 이음 프로젝트’를 통해 스승님에게 감사를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동아제약과 에어클래스는 스승의 날(5월 15일)에 앞서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면서 직접 교육 현장에서 만날 수는 없어도 온라인으로 학생들의 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전국의 선생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 동아제약 제공


마음 이음 프로젝트 이벤트는 오는 내달 5일까지 에어클래스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에어클래스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승님에게 전달할 마음 편지를 작성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한 명이 여러 스승님에게 중복으로 응모할 수도 있다. 단, 진학 및 졸업 등에 따라 직무 관련성이 사라진 경우에만 참여가 가능하다.

마음 편지를 남긴 응모자 중 총 500명을 선정해 사연 대상 선생님에게 마음 편지 출력본과 함께 박카스 한 박스(10병)가 제공된다. 이 중 우수 사연 10명을 선정해 대상 선생님에게는 박카스 한 박스와 함께 박카스맛 젤리 한 박스를 추가 전달할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곧 다가올 스승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마음 편지 응모자와 경품을 전달받을 스승 모두 따뜻한 사제지간의 정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손보 “경영개선권고 위법 가능성"ㅋ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금융위원회의 '경영개선권고'에 대해 롯데손해보험이 반박하고 나섰다.금융위는 5일 오후 정례회의를 통해 롯데손해보험(이하, 롯데손보)에 대한 적기시정조치 '경영개선권고'를 의결했다고 밝혔다. 금융당국은 롯데손보 자본 적정성이 취약하다고 판단, 건전성 관리 강화를 주문했다. 금융감독원은 지난해 정기검사와

2

CJ온스타일, 가습기·전기매트도 ‘오늘도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에 첫 한파주의보가 발효되면서 겨울철 계절가전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때 이른 초겨울 추위를 대비해 가습기·전기매트·온열기기 등 약 100여개 겨울 계절가전에 ‘오늘도착’ 등 빠른 배송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실제로 CJ온스타일이 추위가 시작된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계절가전 주문금액을

3

김승연 회장, 한화 선수단에 준우승 기념 오렌지색 아이폰으로 '찐사랑' 증명
[메가경제=정호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한화이글스의 2025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선수단에게 팀 상징과 같은 '오랜지색'의 아이폰을 선물했다. 이 아이폰 17 프로는 선수단과 스태프 총 60명에게 전달됐다. 5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전날 아이폰을 건네며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