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의 한정판 블록 꽃 ‘818 BLOOM’, 소장 가치 더한 정품 인증서·패키지 공개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7 10:43:27
  • -
  • +
  • 인쇄
지드래곤의 서명과 시리얼 넘버 기재한 정품 인증서로 위조품 방지
옥스포드 블록 모티브의 화이트 레터링으로 컬렉터블 아트 오브제
▲사진=엠트리아이앤씨 제공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아이콘 지드래곤의 평화 메시지를 담은 블록 꽃 ‘818 BLOOM’ 정품 인증서와 패키지가 공개됐다.

 

엠트리아이앤씨는 옥스퍼드(OXFORD)와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이 협업해 제작한 ‘818 BLOOM’의 정품 인증서와 패키지를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공개된 정품 인증서는 지드래곤의 서명과 시리얼 넘버를 기재해 소장 가치를 높였고, 특히 인증 카드에는 특수 홀로그램을 부착해 위조품 방지 및 신뢰를 확보했다.

 

함께 공개된 패키지는 옥스포드 블록 모티브의 디자인과 심플한 블랙 배경에 화이트 레터링 ‘818 BLOOM’ 심볼을 더해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단순 포장을 넘어 패키지 자체로도 컬렉터블 아트 오브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한 엠트리아이앤씨 관계자는 “지드래곤의 평화 메시지를 담은 ‘818 BLOOM’은 굿즈 제품 그 이상의 특별한 가치를 선사하는 것이 주 목적”이라며. “정품 인증서와 패키지 공개를 통해 본 제품의 예술적 상징성과 희소성이 전 세계인들에게 전달되기 바란다”고 설명했다.

 

▲사진=엠트리아이앤씨 제공

 

세계 평화의 날인 9월 21일 알리익스프레스 글로벌 사이트에서 판매되는 ‘818 BLOOM’은 해외 고객들도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국을 비롯해 미국과 일본 등의 주요 국가별 사이트도 동시 오픈해 공정한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지드래곤은 월드투어 ‘위버맨쉬’(G-DRAGON WORLD TOUR ‘Übermensch’)를 성공적으로 진행 중이며, 투어의 시작점이었던 3월 고양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지드래곤 인 시네마 위버맨쉬’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프레미아 ‘엔젤프레미아’, 보육원 봉사활동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의 객실승무원 봉사 동아리 ‘엔젤프레미아’가 17일 강서구 소재 ‘지온보육원’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는 동아리 회원 약 10명이 참여해 실외 잡초 제거와 프로그램실 청소 등 보육원 환경 개선에 직접 나섰다. ‘엔젤프레미아’는 지난 3월 객실승무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결성된 봉사 동아리로, 본사 인근 환

2

대한항공, 보잉과 ‘예지정비 협력 강화’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한항공과 미국 보잉(Boeing)은 항공기 예지정비 분야 협력을 강화하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양사 협약식은 이날 오전(현지시간) 싱가포르에서 열린 MRO Asia-Pacific 2025 행사에서 진행됐다. 협약식에는 정찬우 대한항공 정비본부장, 크리스탈 렘퍼트(Crystal Remfert) 보잉 글로벌 서비스

3

인천공항공사, 신규 ‘명예홍보대사’로 배우 박보검 위촉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민배우 박보검이 대한민국의 관문 인천공항을 알리는 명예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박보검을 인천공항 명예홍보대사로 신규 위촉했다고 16일 밝혔다.이와 관련해 지난 15일 공사 대강당에서 명예홍보대사 신규 위촉행사가 열렸으며,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이 박보검 배우에게 명예홍보대사 위촉패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