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독도체험관 홍보···"독도지킴이 역할 앞장"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4-14 11:32:49
  • -
  • +
  • 인쇄
교육부, 동북아역사재단과 15일부터 독도체험관 홍보
농협은행 전지점에서 독도체험관 홍보물 배포

 

교육부(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유은혜)와 동북아역사재단(이사장 이영호),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오는 15일부터‘아름다운 우리의 보물섬 독도를 만나세요!’라는 주제로 전국 독도체험관 14개소의 홍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농협은행은 독도체험관 위치, 이벤트 행사 등을 소개한 독도체험관 홍보유인물 56만장을 1121개 全영업점에 비치하고, 은행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홍보 유인물을 배포하여 독도지킴이 은행으로 홍보에 동참한다.

 

▲ 교육부, 동북아역사재단, NH농협은행은 오는 15일부터‘아름다운 우리의 보물섬 독도를 만나세요!’라는 주제로 전국 독도체험관 14개소의 홍보를 실시한다. [사진=NH[메가경제=황동현 기자] 농협은행 제공]

 

교육부는 이번 행사는 우리 국민이 독도체험관 방문을 통해 독도에 대해 이해하고 체험함으로써 독도가 역사적·지리적·국제법적으로 대한민국 영토임을 보다 명확히 하고자 함을 위한 행사로 관계기관, 민간·사회단체 등과 협력하여 지속적으로 독도교육과 홍보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는 뜻을 밝혔다.

농협은행 권준학 은행장은 “농협은행이 우리 땅 독도를 널리 알리는 뜻깊은 일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독도지킴이 역할에 앞장서 나아겠다”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성장세만큼 ‘사람 투자’도 늘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패밀리 레스토랑 시장이 활기를 되찾고 있는 가운데 이랜드이츠의 대표 뷔페 브랜드 애슐리퀸즈가 꾸준한 출점 속도에 맞춰 ‘젊은 인재 영입’과 ‘성과에 따른 리더 육성’을 강화하고 있다. 애슐리퀸즈는 코로나19 이후 신규 출점을 이어가며 올해 창사 이래 최대 매출 실적을 바라보고 있다. 매장 확장과 리뉴얼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어 최근 3

2

경동원, KAFF 2025 참가…내화단열 통합 솔루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원이 대한건축사협회가 주최하고, 코엑스와 공동 주관하는 ‘한국건축산업대전 2025(KAFF 2025, Korea Architecture Fair & Festival 2025, 이하 전시회)’에 참가했다고 5일 밝혔다. 경동원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건물의 화재 안전성과 단열 성능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솔루션을 대거 전시한다.

3

유니클로, ‘카우스 윈터(KAWS WINTER)’ 컬렉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유니클로가 오는 12월 5일 카우스(KAWS)와 협업한 특별한 니트웨어 컬렉션 ‘카우스 윈터(KAWS WINTER)’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본 컬렉션의 모든 아이템에는 카우스의 대표 캐릭터인 ‘컴패니언(COMPANION)’과 그의 시그니처 모티브인 ‘XX’가 디자인되어 아트와 패션의 조화를 보여주며, 다채로운 색감과 따뜻한 소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